본문 바로가기

셰프 토깽이/사먹자!

호계시장 치킨 - 봉이치킨


사장님(?) 닭 손질 중

이 분 상당히 재밌으셨어요 (포즈도 취해주셨는데 올려도 되려나)


말뚝박기 (청소도 안했는데라고는 하셨지만  깨끗했어요)


안에 좌석도 있더군요(이 빌어먹을 화각...) 근데 날이 날이니만큼 테이크아웃 손님만 있네요


사장님(?)께 허락받고 찍긴 했는데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


그렇답니다.. 뭐 전 몰라요 그래도 값이 8,000원 두마리에 15,000원 저희 동네엔 호식이라든지가 없어서 비교가 안되는데 저렴한거 아닌가요??


카스... 나중에 가서 먹을 때나 기약해야죠


구입 후 바로 집으로 직행!!


음식 사진이 상당히 어렵네요

초점만 잘못 맞춰도 상당히 맛없게 느껴질 줄이야..


맛은... 좋았어요. 뭐랄까.. 막 튀김옷입힌게 아니여서 느끼하지 않고, 약간 매콤한? 맛이 나더라고요

게다가 가슴살은 퍽퍽하지 않고 쫄깃했어요

게다가 일단 가격이 착하니!!!


나중에 양념이나 순살로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